최근에 신혼여행을 다녀온 친구네 부부와 오랜만에 만나면서, 지인모임하기 정말 괜찮은 카페를 발견하여 소개드립니다.
아이가 있는 부부, 커플 그리고 강아지를 키우는 분들 까지 모두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케이시켈리(Kaissy Kelly) 매장 정보
-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위시티1로 6-19, 케이시켈리
- 영업시간 : 10:00 ~ 21:30 (매일)
- 주차 : 매장 주차장 이용
- 참고 : 유아용 의자 있음 / 애견동반 가능 / 단체 가능 / 금, 토 재즈공연(18:00 ~ 20:00)
케이시켈리(Kaissy Kelly) 첫인상
대형 브런치 카페 답게 입구에 들어설 때부터 규모에 한번 놀랐습니다.
'케이시켈리'는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와 녹색 식물들이 가득하고 새들의 지저귐 소리가 어우러져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했습니다.
매주 금요일 ~ 토요일마다 재즈와 뮤지컬, 어쿠스틱 공연을 하는 카페인 만큼 크게 자리 잡은 피아노가 참 인상 깊었습니다.
유아용 의자와 방석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 오기 좋은 것 같고, 애견동반도 가능합니다만 원칙적으로는 실외 테라스 공간만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만 손님이 많이 없을 때는 실내공간에 있어도 어느정도 눈 감아 주는 것 같았습니다.
케이시켈리(Kaissy Kelly) 메뉴 구성
브런치 카페 답게 피자, 스테이크, 샐러드, 리조또, 파스타 등 다양하고 먹음직스러운 메뉴로 가득했습니다.
시그니처 메뉴는 플래터와 베이글이고, 주류도 판매하니 함께 곁들이면 좋을 듯 합니다.
브런치 메뉴 구성
음료, 주류 메뉴 구성
케이시켈리(Kaissy Kelly) 후기
식사 후에 방문한 곳이라 시그니처 브런치들은 먹어보진 못했습니다만, 다른 사람들이 주문한 메뉴들을 보니 꽤나 맛있어 보였습니다.
저희는 크로플과 쌍화차, 카이막 라떼(시그니처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카이막 라떼는 그 위에 기분좋게 달달한 크림이 풍성하게 올라가있고, 끝 맛은 고소함이 살짝 느껴졌습니다.
쌍화차는 향이 엄청 진했고 호두와 잣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제 기준엔 양이 많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크로플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식감이었고요, 크로플 전문점과 비교해봐도 크게 차이가 나지 않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크로플이 이정도면, '케이시켈리'의 다른 브런치, 디저트들도 충분히 맛있겠다 싶었습니다.
케이시켈리(Kaissy Kelly) 총평
- 어린이집 보내고 조용히 휴식하고 싶은 어머님들께 추천 드립니다.
- 맛있는 브런치와 함께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과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 애견동반이 가능한 대형 브런치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 매장 내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매우 편리 했습니다.
- 매주 금요일, 토요일에 여러 공연과 함께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 재방문 의사 150%